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이먼트

2024년 1월 '밤에 피는 꽃' 금토드라마 신작 기본정보 줄거리 출연진 확인하기

by 부업선생 2024. 1. 9.

MBC의 새로운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의 후속작으로, 1월 12일부터 매주 금토요일 오후 09:50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전체적으로 1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하늬, 이종원, 김상중, 이기우 등이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밤에-피는-꽃-포스터-사진

 

 

지금부터 '밤에 피는 꽃' 기본정보, 줄거리, 출연진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밤에 피는 꽃' 1월 금토드라마 신작 

 

밤에-피는-꽃-포스터

 

 

기본정보

 

구분 내용
장르 사극, 액션, 수사, 코미디
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
극본 이샘, 정명인
방송시간 2024년 1월 12일 ~
금토 오후 09:50분
방송횟수 12부작
방송국 MBC
스트리밍 웨이브

 

 

 

웨이브 바로가기

 

 

 

 

웹툰과 동시 연계

이 드라마는 방영 전에 원작 웹툰이 먼저 공개되었습니다. 웹툰은 카카오 페이지 또는 카카오웹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드라마가 방영되면 원작과의 비교를 통해 두 가지 버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깊은 이야기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카카오페이지 바로가기

 

 

 

카카오웹툰 바로가기

 

 

 

 

줄거리

'밤에 피는 꽃'은 수절 과부 여화와 사대문 종사관 수호의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사극입니다.

 

조여화-변장하는-사진

 

여화는 낮에는 수절 과부로 평범한 삶을 살지만, 밤이 되면 복면을 쓰고 담을 넘어 도성 안에서 일어나는 문제들을 해결합니다.

 

조여화-박수호-마주치는-장면-사진

 

그런데 우연한 기회에 수호와 만나면서 둘의 이상한 협력이 시작되고, 사건마다 부딪치게 되며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 예고편 보기

 

 

 

 

 

등장인물 관계 및 출연진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사진

 

 

출연진

출연진-사진

 

조여화 역 (이하늬)

과부-의상-입은-이하늬-사진

 

15년 차 수절과부로서의 일상을 살아가는 여화는 밤에는 복면을 쓰고 담을 넘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런데 수호와 우연히 만나게 되면서 사건마다 부딪히게 됩니다. 

 

박수호 역 (이종원)

이종원-사진

 

금위영 종사관으로, 뛰어난 무과 장원과 검술 실력을 가진 수호는 무감동한 외모와 냉정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여화의 복면을 벗게 되면서 그녀의 비밀에 휩싸이게 됩니다.

 

석지성 역 (김상중)

김상중-사진

 

조선 최고의 명재상으로 칭송받는 석지성은 외면에선 따뜻한 남편이지만, 과거에는 개혁적인 시도에 반대하며 대립한 인물로 그의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박윤학 역 (이기우)

한복입은-이기우-사진

 

수호의 형이자 현 승정원 좌부승지인 박윤학은 이소와 함께 자란 인연으로, 수호를 보호하기 위해 냉정하게 행동하면서도 그를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밤에 피는 꽃 시청포인트

'밤에 피는 꽃'은 조선판 과부 히어로물이자 잘생긴 종사관 나리의 로맨스물로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고 있습니다.

 

15년 차 수절 과부의 히어로물에서부터 좌의정과의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스토리 전개가 기대됩니다.

 

장태유 감독의 연출은 물론, 이하늬와 이종원의 호흡도 기대되며, 코믹 액션 사극으로서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밤에-피는-꽃-바로보기-링크-사진

 

 

마무리

MBC의 새로운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은 기대되는 출연진과 풍부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입니다.

 

이하늬와 이종원의 호흡, 장태유 감독의 연출은 물론, 사극에서 기대되는 코믹 액션의 재미도 기대되며, 웹툰과의 연계를 통해 두 가지 버전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1월 12일부터 매주 금토요일 오후 09:50에 첫 방송되며 웨이브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2024년 1월 드라마 추천 신작 라인업 8작품 확인하기

 

2024년 1월 드라마 추천 신작 라인업 8작품 확인하기

2024년, 새로운 해가 밝았다. 이번 해는 '용의 해'로 기운 넘치게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 작품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특히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금

sideline-rich.tistory.com

웨이브 한달 무료 이용권 및 요금제 자동결제 해지 알아보기

 

웨이브 한달 무료 이용권 및 요금제 자동결제 해지 알아보기

웨이브(Wavve)는 한국의 OTT(Over-The-Top) 서비스로, 공중파 및 대부분의 케이블 채널을 VOD 및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TV가 없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플랫폼입니다. 이 글에서는 웨이

sideline-rich.tistory.com

웨이브 요금제(이용권) 및 할인 방법 간단히 알아보기

 

웨이브 요금제(이용권) 및 할인 방법 간단히 알아보기

한국의 OTT 서비스 중 웨이브(Wavve)는 공중파 방송에 중점을 둔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을 제공하며, 이를 티빙이나 넷플릭스보다 선호하는 이용자들도 많이 있습니다. 특히 KBS, MBC, SBS 등의 공중파

sideline-rich.tistory.com

피클플러스 OTT 공유 계정 이용 방법 파티장 파티원 구독료 확인

 

피클플러스 OTT 공유 계정 이용 방법 파티장 파티원 구독료 확인

OTT(Over-The-Top) 서비스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왓챠, 라프텔, 티빙과 같은 OTT 서비스의 월간 구독료는 높아서

sideline-rich.tistory.com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